로고

하남호남향우회, 더바른병원 진료지정병원 협약

상호발전과 협력증진 및 건강 증진을 위하여 지정병원 협약체결

HN한국지역방송 | 기사입력 2022/12/21 [11:57]

하남호남향우회, 더바른병원 진료지정병원 협약

상호발전과 협력증진 및 건강 증진을 위하여 지정병원 협약체결

HN한국지역방송 | 입력 : 2022/12/21 [11:57]

하남호남향우회(회장 김상은)과 더바른병원(대표원장 김장효)은 지난 1215일 호남향우회 사무실에서 진료 지정병원 협약을 체결했다. 협약 체결에는 호남향우회 김상은 회장, 전주진 의장, 한준호 수석부회장, 한종필 사무총장, 더바른병원은 김장효(대표원장, 김성수 사무장이 참석했다.

이번 협약으로 하남호남향우회 조합원 및 직계가족은 더바른병원을 이용할 경우 협약서의 내용에 따라 외래진료 입원진료 진료비 감면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, 저렴한 비용으로 각종 예방접종 및 기타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.

하남호남향우회는 올해로 창립 46주년을 맞았으며, 12개지회로 구성되어 있다. 전체회원 및 관계인은 약 4,000여명으로 추산되고 있다. 하남호남향우회 김상은 회장은 호남향우회와 더바른병원이 협력해 상호 발전하기를 바라며, 이번 협약에 도움을 준 더바른병원 김장효 원장에게 감사하다라고 말했다.

더바른병원 김장효 원장은 하남호남향우회와 더바른병원이 상생할 수 있는 MOU를 체결하고 함께 도움을 주는 것은 상호 발전과 공익을 위한 좋은 일이라고 생각한다하남지역주민들의 척추, 관절, 건강검진 등의 건강을 책임지는 것이 더바른병원의 목표인 만큼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. 더바른병원은 우수한 의료인력과 첨단 의료장비(1.5TMRI, 다양한 골밀도 검사기, 초음파 등)를 갖추고 맞춤형 진료체계를 구축해 척추, 관절, 어깨 무릎 환자에게 효과적인 진료로 안전한 수술과 시술을 시행하고 있다.

  • 도배방지 이미지
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오피니언 많이 본 기사